Additionally, paste this code immediately after the opening tag:

모바일 삼국지2

2011 코리아 모바일어워드 제1차 베스트 앱 공모전의 엔터테인먼트 부문 베스트앱상을 수상하였습니다. 모바일삼국지2는 삼국지연의에 바탕을 둔 국가운영 풀네트웍전략게임입니다. 220여명의 장수 데...

Expired  $ 4.99 Free

Store review

2011 코리아 모바일어워드 제1차 베스트 앱 공모전의 엔터테인먼트 부문 베스트앱상을 수상하였습니다.

모바일삼국지2는 삼국지연의에 바탕을 둔 국가운영 풀네트웍전략게임입니다.
220여명의 장수 데이터, 30단계의 장수 승급, 백 여개의 아이템, 자유로운 외교 시스템과 함께 유저끼리 수 천 가지의 전략과 전술을 구사하며 두뇌싸움을 벌이는 풀 네트워크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서버에서 일정시간 마다 축적되는 턴을 기본 단위로 게임이 진행이되며 한정된 자원을 최적으로 운영하여 생존과 번영이라는 목표로 난세를 평정하는 최고의 전략가에 도전 할수 있습니다.

= 접속관련안내 =

본 게임은 네트워크 게임으로 WIFI 설정시 데이터통화료 부과없이 게임접속가능합니다.
3G 접속시 데이터요금이 발생하며 사용중인 데이터요금제 한도내에서 소진됩니다.
다운로드시 이미지를 모두 받아놓은 상태에서 접속중에는 텍스트만 전송되기 때문에 한달 이용시 50M에서 100M 정도면 충분할거라고 생각됩니다.
3G 접속하시는 분들은 하루이틀 게임하시면서 틈틈이 데이터소진량을 확인하세요.

= FAQ =

Q. 결제가 두번 되었어요 환불해주세요 !
A. 1달러는 신용카드의 유효 여부를 확인하는 가결재입니다. 카드사 홈페이지 가셔서 승인내역을 조회해보시면 결제가 안되었음을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Q. 지워져서 다시 받고 싶어요!
A. 앱 스토어에서 한번 다운로드 받은것은 몇 번을 받아도 계속 무료입니다.

Q. '응용프로그램 내에서는 구매 불가' 메시지가 떠서 결제를 할 수 없어요!
A. 아이폰'설정' 메뉴의 '차단'에서 '응용프로그램 내 구입'을 꺼주시면 됩니다.

= 고객문의 안내 =

- 실행오류, 버그 관련 문의 시 관련 내용을 자세히 기재해 문의해주셔야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 문의사항은 help@manastone.com 또는
문의전화 1661-4550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게임내 8번 메뉴 백과사전을 통해 확인 하시거나 모바일삼국지2 홈페이지 http://game.manastone.com/mosam2home/main/ 를 통해 확인 부탁드리며 게임내 마나스톤 으로 전문 주시면 답변해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Store rating

4

out of

4 reviews

Size

9.6 MB

Last update

July 3, 2020

Read more